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에 따른 개인정보 제공 알림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은 아래와 같이 공공기관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- 조사대상 : 2023년 11월부터 2024년 10월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- 조사방법 : 전화조사 - 조사기간 : 2024년 12월 ~ 2025년 1월중 - 조사회사 : 한국생산성본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를 위해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은 정보주체의 동의,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「개인정보보보호법」제17조 및 제18조에 의하여,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. < 아 래 > - 법적근거 : 「개인정보보호법」제18조제2항제2호, 「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」 제13조제2항,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- 제공목적 :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금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- 제공대상 : 한국생산성본부 - 제공일자 : 2024년 12월 6일 - 제공내역 : 수혜 서비스명(사업명), 성명, 소속기관/부서, 직급, 연락처, 주소 - 활용시기 : 2024년도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(‘24.12.~’25.2.) - 파기방법 : 조사 종료 후 연구책임자 감독하에 디지털정보, 인쇄물 일괄 파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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